​왜? 라고 한번 물어보세요

왜 안팔릴까/ 왜 노력하는데도 안될까/답은 방법을 몰라서 입니다.

기획

문제는 상품가격을 결정짓는 수수료에 있습니다.

쿠팡/스토어팜/지마켓/옥션/11번가등 오픈마켓을 통한 판매는 오픈마켓 수수료가 8%에서 12%까지 별도로 받습니다.

오너클랜의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입장에서는 이 수수료로 인한 가격상승이 경쟁력을 잃게 만듭니다.

또한 자금 회전률인데 판매가되서 그돈이 내 통장에 들어오는 시간이 최소 한달 걸립니다.

개인몰은 이니시스같은 PG나 네이버페이 수수료 말고는 별도의 수수료가 없습니다.(네이버페이수수료 : 연매출3억이하 2.2% ,3억이상 3.74%)

그리고 자금회전률 또한  빠르면 9일 늦어도 15일이면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옵니다.

​하루 100만원씩의 판매가 된다했을때 적게는 900만원 많게는 1500만원이면 돌리 수 있다는 예기입니다.

전략

마진의 결정이 중요하지요.또한 구매자금의 회전도 중요합니다.

회원사가 해야될 업무는 주문에 대한 관리입니다.

주문을 넣고 배송송장을 처리하는 업무를 해야 합니다.

목표는 수작업을 최대한 줄이고 대량으로 나가야 합니다.

소모적인 클레임은 손해를 보더라도 빨리 해결하고 다음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이는 온라인 마케팅과 실무경험의 노하우 입니다.

성과

성과는 바로 나타납니다.신규로 개설한 쇼핑몰의 경우는 신규해택이 있어서 초기에 매출이 더 발생합니다.초기에는 일매출 10만원~40만원정도 하다가 어느정도 자리가 잡히면 20만원~40사이를 왔다갔다 합니다.(파워등급일경우)

저희한테 맞기시고 저희가 작업후 하루나 2틀 후면 매출은 바로 발생합니다.

회사명 파인트리    대표 정수연

사업자 등록번호 580-07-00747

통신판매업 신고

제2018-경기김포-0105호

경기도 김포시 황금로 109번길 경기벤처타운

담당 : 이준혁 부장

문의전화

T: 070-7725-0461

F: 031-830-8599

오너클랜과 쇼프는 전혀 별개의 

​회사입니다.

​쇼프의 영업방법과 마케팅 노하우는 쇼프에 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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