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finetreemall

4.카카오톡 가입시 반려이유찾기


로그인하시면 반려인경우 반려로 뜹니다.




반려를 클릭하면 오른쪽하단에 반려사유 버튼이 나타납니다.






반려사유버튼을 클릭하면 사유가 나타나며 그대로 이행하시면 됩니다


조회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오너클랜 관련 QnA

Q. 디자인권 침해 및 상표권 침해 관련해서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요? A.W상품코드와 자세한 내용을 1:1문의에 [신고/제재 > 법적신고/제재/인증] 문의란에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Q.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정가품여부 소명요청이 있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 오늘 바로 공급업체에 정품여부

쿠팡-고객이 반품 철회하고 제품 사용한다고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 회수 전> 고객이 마이쿠팡에서 직접 반품 철회 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 ※ 반품철회 경로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반품 취소 <상품 회수 후 환불완료일 경우> 고객이 동일 상품을 재구매 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단, 재고가 없을 경우 판매자콜센터(1600-9879)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회수 전이나 환불이 완료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