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finetreemall

3.카카오톡 수신정보등록



톡스토어관리자 로그인후 가입정보수정을 누릅니다.




팝업에서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상단 “카카오톡수신정보” 인증을 해주시고,

하단 “판매자알림서비스”의 “알림설정”,”주문내역”,”문의하기 미답변”을 “ON”으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톡스토어와 카페24관리계정 연동시 주문정보만 연동됩니다.

주문외 취소,교환,반품은 알림서비스를 이용하여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오너클랜 관련 QnA

Q. 디자인권 침해 및 상표권 침해 관련해서 신고가 접수되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나요? A.W상품코드와 자세한 내용을 1:1문의에 [신고/제재 > 법적신고/제재/인증] 문의란에 남겨주시면 담당부서에서 확인하여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Q.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정가품여부 소명요청이 있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 오늘 바로 공급업체에 정품여부

쿠팡-고객이 반품 철회하고 제품 사용한다고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 회수 전> 고객이 마이쿠팡에서 직접 반품 철회 할 수 있도록 안내 바랍니다. ※ 반품철회 경로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반품 취소 <상품 회수 후 환불완료일 경우> 고객이 동일 상품을 재구매 하도록 안내 바랍니다. 단, 재고가 없을 경우 판매자콜센터(1600-9879)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회수 전이나 환불이 완료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