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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상이한 상품과 잘못 결합되어 있으니, 분리해주세요.

※ 온라인 문의 접수 방법



1. 상품관리 > 상품수정요청 > 상이한 상품과 잘못 결합되어 있으니, 분리해주세요


2. 온라인문의 하기 > 판매자배송 상품 정보를 수정해주세요




3. [상품 수정에 필요한 상세 내용]을 선택 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분리 요청)

4. [등록상품 ID (VendorInventory ID)]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숫자만 입력 가능합니다.)

5. [제목]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설명]에 요청에 관한 세부 정보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리가 필요한 상품의 노출상품 ID (Product ID), 옵션 ID (Vendoritem ID)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가능한 빨리 자세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 [판매자 코드(업체코드)]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상품 ID (VendorInventory ID), 노출상품 ID (Product ID), 옵션 ID (Vendoritem ID)확인 방법

- 판매관리 시스템 Wing > 상품조회/수정




- 등록상품 ID 란에 확인되지 않는 상품 ID나 오기재가 있는 경우, 문의처리가 가능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꼭 정확한 등록상품 ID를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분할이나 중복 요청 시, 처리가 지연되거나 반려될 수 있습니다. - 수정 요청 상품 수가 10개 이상인 경우, 대량문의 엑셀 템플릿 작성 후 한번에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동일 요청을 여러 회 중복 요청하시는 경우, 처리 누락될 수 있습니다.

<지식재산권 침해 관련으로 상품의 결합 or 분리가 필요한 경우> 쿠팡 판매 페이지(아이템 페이지)하단의 상품문의 아래 쪽 [신고하기] 버튼으로 진행 또는 이메일(cm112@coupang.com)로 신고접수 바랍니다. 추가로 지식재산권 침해 관련 상담을 원하실 경우, 1600-987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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