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상품수정/블라인드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수정/블라인드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수정 시 아래와 같은 팝업화면이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님의 대표 이메일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판매정지 안내 메일에 상품수정/판매정지 사유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수신한 안내 메일을 통해 사유를 확인해 주시고, 유효한 소명을 완료하신 후 해당 메일에 회신해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처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상품수정/판매정지 사유는 다양하며, 각 사유에 따라 담당부서 처리 시간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shopp

LOG IN 로그인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hopp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shopp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쇼프 | 대표: 박선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박선영 | 전화: 07077250461 | 이메일: judgirl01@gmail.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 디원시티 지식산업센타 1018호 | 사업자등록번호: 2324500404 | 통신판매: 제2018-경기김포-1344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