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상품수정/블라인드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수정/블라인드 메일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 수정 시 아래와 같은 팝업화면이 확인되는 경우, 판매자님의 대표 이메일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판매정지 안내 메일에 상품수정/판매정지 사유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수신한 안내 메일을 통해 사유를 확인해 주시고, 유효한 소명을 완료하신 후 해당 메일에 회신해 주시면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처리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상품수정/판매정지 사유는 다양하며, 각 사유에 따라 담당부서 처리 시간은 상이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shopp

LOG IN 로그인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파인트리 | 대표: 정수연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수연 | 전화: 070-7725-0461 | 이메일: judgirl01@gmail.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 디원시티 438호 | 사업자등록번호: 580-07-00747 | 통신판매: 제2018-경기김포-0105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