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클랜-다팔자를 다른컴에 옮겼는데, 상점에서 불러오기에 "0건의 상품 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Q.다팔자를 다른컴에 옮겼는데, 상점에서 불러오기에 0건의 상품 이 확인되었습니다 이렇게 나옵니다 A.사장님께서 사용 중인 다팔자에 관리하는 상품이 많거나, 다팔자를 사용하시는 자리의 인터넷 속도 혹은 통신 환경과 각 오픈마켓의 API서버 통신 속도에 따라 불러오기 속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시간이 지나도 불러온 상품이 0건으로 확인되는 경우 오너클랜에서 다팔자 프로그램을 재설치(덮어쓰기) 후 다시 시도해 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