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Q.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정가품여부 소명요청이 있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오늘 바로 공급업체에 정품여부 자료 요청을 했는데요가퇴점이라고 하면 서류제출하면 다시 입점이 된다는건가요? A. 해당 메일 내용대로 소명 진행 하신 후 지급 보류해제요청서 전달 하시면 검토 후 복원 여부 안내 받으실 겁니다.추가로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1:1 문의로 한번 더 소명 및 메일 확인 잘하겠다는 반성문의 느낌으로 남겨 주시면 좋습니다. Q.정품판매확약서 작성중인데요 위 질문에 아니요라고 하는게 맞을까요?A.네 그렇습니다. 정품확인 여부 아니요 체크하시면 됩니다.

shopp

LOG IN 로그인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쿠팡.스마트스토어 성장관리 1개월 패키지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쿠팡.스마트스토어 성장관리 1개월 패키지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무료위탁대행)
                            • 쿠팡.스마트스토어 성장관리 1개월 패키지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파인트리 | 대표: 정수연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수연 | 전화: 070-7725-0461 | 이메일: judgirl01@gmail.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 디원시티 438호 | 사업자등록번호: 580-07-00747 | 통신판매: 제2018-경기김포-0105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