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Q.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정가품여부 소명요청이 있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오늘 바로 공급업체에 정품여부 자료 요청을 했는데요가퇴점이라고 하면 서류제출하면 다시 입점이 된다는건가요? A. 해당 메일 내용대로 소명 진행 하신 후 지급 보류해제요청서 전달 하시면 검토 후 복원 여부 안내 받으실 겁니다.추가로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1:1 문의로 한번 더 소명 및 메일 확인 잘하겠다는 반성문의 느낌으로 남겨 주시면 좋습니다. Q.정품판매확약서 작성중인데요 위 질문에 아니요라고 하는게 맞을까요?A.네 그렇습니다. 정품확인 여부 아니요 체크하시면 됩니다.

shopp

LOG IN 로그인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hopp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shopp

                              • 위탁대행서비스
                                • ABOUT
                                  • 프로그램구입하기
                                    • 대량등록서비스
                                      • 문의
                                        • 지식창고
                                          • Dm교육센타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쇼프 | 대표: 박선영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박선영 | 전화: 07077250461 | 이메일: judgirl01@gmail.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 디원시티 지식산업센타 1018호 | 사업자등록번호: 2324500404 | 통신판매: 제2018-경기김포-1344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