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Q.스마트스토어 가퇴점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정가품여부 소명요청이 있었는데 확인을 못했네요오늘 바로 공급업체에 정품여부 자료 요청을 했는데요가퇴점이라고 하면 서류제출하면 다시 입점이 된다는건가요? A. 해당 메일 내용대로 소명 진행 하신 후 지급 보류해제요청서 전달 하시면 검토 후 복원 여부 안내 받으실 겁니다.추가로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1:1 문의로 한번 더 소명 및 메일 확인 잘하겠다는 반성문의 느낌으로 남겨 주시면 좋습니다. Q.정품판매확약서 작성중인데요 위 질문에 아니요라고 하는게 맞을까요?A.네 그렇습니다. 정품확인 여부 아니요 체크하시면 됩니다.

shopp

LOG IN 로그인
  • 위탁대행서비스(대량가공)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대량가공)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shopp

                      • 위탁대행서비스(대량가공)
                        • 프로그램&서비스
                          • Dm 소개
                            • SHOWTIME
                              • blog
                                Search 검색
                                Log In 로그인
                                Cart 장바구니

                                shopp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업자정보확인

                                상호: 파인트리 | 대표: 정수연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정수연 | 전화: 070-7725-0461 | 이메일: judgirl01@gmail.com

                                주소: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 디원시티 438호 | 사업자등록번호: 580-07-00747 | 통신판매: 제2018-경기김포-0105호 | 호스팅제공자: (주)식스샵

                                floating-button-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