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고객의 개인정보(연락처)를 보호하기 위하여 판매자와 택배사에 가상의 전화번호인 안심번호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기본적으로 고객과의 모든 연락은 안심번호를 통해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1. 안심번호는 배송완료 후 48시간(비영업일 포함)까지 확인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연결이 제한됩니다.(안심번호 수량 부족으로 실제 만료일자보다 빠르게 만료될 수 있습니다) 2. 만료된 안심번호는 판매관리시스템(WING) > 주문/배송 > 반품 관리에서 재발행 가능합니다(현재 반품 접수 건에 대해서만 1회 재발행 가능하며, 재발행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 경우에는 ARS self-service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3. 안심번호로 단문메세지 발송이 가능합니다(장문메시지는 제한됨). 4. 수취인 번호는 2개 입력 가능1) 주문자 실번호=수취인 실번호 : 수취인 1번 번호로 연결, 실패 시 수취인 2번 번호로 연결2) 주문자 실번호≠수취인 실번호 : 수취인 1번 번호로 연결, 실패 시 주문자 번호로 연결안심번호로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쿠팡 판매자 콜센터(1600-9879)로 문의하시면 상담사 연결없이 ARS self-service 를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ARS self-service 진행 방법>1600-9879 → 업체코드 입력 → 1번 (마켓플레이스 문의) → 2번 (안심번호 문의) → 1번 (개인정보 이용 동의)→ 주문번호# 입력 → 1번 (수취인 실번호 안내) → 다른 주문번호의 실번호 추가 확인 시, 2번 (추가 주문번호 # 입력)1600-9879 → 업체코드 입력 → 1번 (마켓플레이스 문의) → 2번 (안심번호 문의) → 1번 (개인정보 이용 동의)→ 주문번호# 입력 → 2번 (주문자 실번호 안내) → 다른 주문번호의 실번호 추가 확인 시, 2번 (추가 주문번호 # 입력) <글로벌 판매자>상품이 '구매대행' 배송 방식인 경우, 해외 배송을 위한 추가 정보(AJ열:개인통관번호(PCCC) / AK열:통관용구매자전화번호)를 발주서에서 30일 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30일 이후에는 개인통관번호와 고객 실번호가 마스킹 처리됩니다.)발주서에서 실번호 확인이 안되거나, 확인한 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연락처일 시, 판매자 콜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판매자콜센터 (한국어 상담) : (+82) 1600-9879※ 글로벌판매자 콜센터 (영어/중국어/일본어 상담) : (+82) 1670-9826